본문 바로가기
한국마스크산업협회는 행운아

한국마스크산업협회 유망시장 수출좌담회

by 한국마스크산업협회는 행운아입니다 2022. 8. 30.
"작은 시장은 결코 대한민국 제조기업에게 작지않은 시장" 열매없는 수출 상담회는 사전에 없다
중,소공인기업인들을 면담 하다보면 자본주의 속성(돈이 돈 버는 구조를 긍정하고 과학의 관점서 탐구) 을 이해하고 남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게다가 혼자의 힘으로 성공에 이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업인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말했다.
사업성패는 지식과 정보의 격차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회사운영을 가르쳐 주는 곳은 무척 많았다. 문제는 그곳 모두 ‘스케일’이 큰기업가가 되는 일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었다.
나는 삼성 이병철 되고 싶지 않았고, 제2의 현대자동차를 꿈꾸지도 않았다. 그저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일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네 자녀의 미래를 걱정하지 않고 싶었다.
이에 한국마스크산업협회는 해외 K-방역,K-방산, 청정 가전, 의료용품,의약품, 의약외품,건강식품, 위생용품 홈뷰티, 홈쿠킹, 디지털장비etc 해외수출을 위한 작은 수출 좌담회를 유럽,중동및 아프리카 buyer 들과 수출좌담회를 개최합니다 수출에 목이 마른 기
업들은 뜨거운 날 냉수 한잔 결실을 기원합니다
한국마스크산업협회 #수출좌담회
참석자: 유럽: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체코, 루마니아외(예정)
중동: 모로코, 사우디아라비아, 알제리, 이집트, 쿠웨이트, 요르단, 레바논외 중앙아시아: 우크라이니 카자흐스탄 키르키르스탄,몽골외한구마스크산업협회는 연락하시면 buyer 협업 가능합니다
참가비: 참가비는 저렴합니다 준비가 더 중요합니다
작은 시장은 결코 대한민국제조기업에게 작지않은 시장입니다